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추신수가 텍사스 레인저 마지막 경기에서 받은 특별 선물은?

공유
0

추신수가 텍사스 레인저 마지막 경기에서 받은 특별 선물은?

구단측 추선수 가족 관람석 초대...타석 들어설때 전광판에 가족 모습 보여줘 추신수 '뭉클'

28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라이프필드에서 열린 추신수 선수(텍사스 레인저스)의 메이저리그 마지막 경기인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경기에서 추신수 가족들이 관람석에서 추선수를 응원하고 있다. 사진=MLB 홈페이지 동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8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라이프필드에서 열린 추신수 선수(텍사스 레인저스)의 메이저리그 마지막 경기인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경기에서 추신수 가족들이 관람석에서 추선수를 응원하고 있다. 사진=MLB 홈페이지 동영상 캡처
올해 미국프로야구(MLB)와 소속팀 텍사스 레인지 생활을 정리하는 28일(한국시간) 추신수(38) 선수의 마지막 경기에 텍사스 레인저스 구단이 추 선수 가족을 구장 관람석에 초대하는 선물을 안겨 눈길을 끌었다.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라이프필드에서 열린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경기에서 추신수는 1회말 1번 지명타자로 출전, 상대투수의 첫 공을 허를 찌르는 번트를 대고 전력질주해 세이프 판정을 받았다.
추신수는 1루 베이스를 밟는 과정에서 몸의 중심을 잃고 쓰러지는 바람에 왼쪽 발목 통증을 호소하고 곧바로 대주자와 교체됐다.

더그아웃으로 돌아온 추신수는 텍사스 레인저 선수들과 일일이 포옹하며 마지막 경기의 아쉬움과 함께 작별인사를 나눴다.

28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라이프필드에서 열린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경기에서 마지막 타석을 마치고 더그아웃으로 들어오는 추신수(텍사스 레인저스)를 동료선수 오도(Odor)가 감사의 포옹을 하고 있다. 사진=MLB 홈페이지 동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8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라이프필드에서 열린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경기에서 마지막 타석을 마치고 더그아웃으로 들어오는 추신수(텍사스 레인저스)를 동료선수 오도(Odor)가 감사의 포옹을 하고 있다. 사진=MLB 홈페이지 동영상 캡처


특히, 이날 텍사스 레인저스 존 다니엘스 총감독은 추신수를 위해 ‘깜짝 선물’을 선보였다.

추신수의 MBL 마지막 경기에 추신수의 아내 하원미씨와 자녀 3명 등 전 가족을 올해 시즌 처음 관람석으로 초대했고, 추 선수가 타석에 들어서는 순간 대형 전광판에 가족 모습을 보여주었다.

모자와 마스크를 쓰고 있던 추신수 가족은 전광판에 모습이 비춰지자 일제히 손을 흔들어 인사했다.
전광판 모습을 보기 전까지 가족이 구경온 줄 몰랐던 추 선수는 경기가 끝난 뒤 현지 취재진과 인터뷰에서 “정말 고마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추 선수는 “타석에 들어섰는데 전광판이 눈에 들어왔고, 화면에 가족이 나타나 매우 뭉클하게 만들었다”고 당시 심정을 털어놓았다.

그러나 추신수는 프로 답게 감정을 추스린 뒤 경기에 집중, 몸 상태가 좋지 않음에도 1번 지명타자로 배정해 준 구단과 감독, 선수단에 보답하기 위해 첫 타구를 번트로 재치있게 대고 거의 몸을 날리는 듯한 질주로 1루 진출에 성공했다.


이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rainygem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