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0월 4일 일요일 ‘김오복’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강림 운세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0월 4일 일요일 ‘김오복’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강림 운세풀이

2020년 10월 4일 일요일 (음력 8월 18일 庚辰)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오복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8년 11월 8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8년 9월 29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88년 11월 8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2번

● 2020년 10월 4일 일요일 (음력 8월 18일 庚辰) 나의 오늘운세 보기


능동적이고 적극적으로 매사에 임하라. 사업은 번창하고 애정에도 싹이 움튼다.

주변 상황에 동요하면 실이익이 없다. 주관을 뚜렷이하여 자신의 목표를 이루도록 하라.


좀 더 넓은 시야를 갖고 진취적으로 일을 추진하라. 잠시 머뭇거리면 실패가 따르니 주의하라.


금전상의 불화가 따르며 가까운 지인과의 마찰도 예상된다. 겸손할 것이 좋겠다.


힘의 배분에 신경을 쓰고 무리수는 삼가라. 자기 관리에 충실할 때 매사가 순탄하다.


문서 면에서 분주한 만큼의 행운이 따르고 사업 운도 순탄하겠다. 이성 간에도 기쁨이 찾아온다.


경쟁심은 절대 금물이다. 자신의 감정을 억제하고 대인관계를 원활히 하도록 하라.


계획을 차분히 추진하라. 명예운도 높으니 주변과의 화합에도 힘쓰도록 하라.


나의 욕구가 충족되면 매사가 나태해질 수 있으니 정신을 가다듬고 내일을 준비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내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밤섬부군당도당굿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