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시몬스, 스타필드 안성에 '뉴트로' 콘셉트의 시몬스 갤러리 오픈

공유
0

시몬스, 스타필드 안성에 '뉴트로' 콘셉트의 시몬스 갤러리 오픈

대표 제품과 함께 기술력 체험 공간 마련

새로 문을 연 '시몬스 갤러리 스타필드 안성점'의 모습. 사진=시몬스이미지 확대보기
새로 문을 연 '시몬스 갤러리 스타필드 안성점'의 모습. 사진=시몬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스타필드 안성에 '시몬스 갤러리 스타필드 안성점'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이자,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투영한 쇼룸이다. 시몬스 갤러리 스타필드 안성점은 경기 남부의 최대 쇼핑 테마파크인 신세계그룹의 '스타필드 안성' 내에 자리 잡았다. 평택, 오산, 기흥, 동탄 등의 경기 남부 신도시부터 천안, 아산 등 충청권 주요 지역까지 30분대로 이동 가능해 고객 수요를 폭넓게 확보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몬스 갤러리 스타필드 안성점은 '뉴트로(New+Retro·새로운 복고)'를 인테리어 콘셉트로 두고 제품 하나하나를 재미있게 살펴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보랏빛을 띠는 하늘색인 페리윙클 블루 색상의 카펫이 전체적으로 청량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여기에 뉴트로 콘셉트를 한층 배가시키는 유리 블록과 화이트 타일이 곡선을 이루며 이어져 있어 경쾌한 느낌을 더한다. 편하게 머물 수 있도록 카페에서 볼 수 있을 법한 타일로 이루어진 벤치 등도 마련했다.

시몬스 갤러리 스타필드 안성점의 내부 모습. 사진=시몬스이미지 확대보기
시몬스 갤러리 스타필드 안성점의 내부 모습. 사진=시몬스

지하 1층 매장 정문으로 들어서면 시몬스의 150년 브랜드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를 시작으로 제품과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펼쳐진다. 매장에는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과 브랜드 창립 150주년 기념 한정판 매트리스 '뷰티레스트 1870'와 프레임이 자리하고 있다.

시몬스 침대는 고유의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테크니컬 존'도 마련했다. 탄력, 지지력, 형태가 서로 다른 포켓스프링을 조합하고 배치하는 '조닝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조합하는 '레이어링 기술'을 경험해볼 수 있다.

'매트리스 랩'을 통해서는 시몬스 침대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이 적용된 다양한 경도의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의 최상위 모델인 '켈리'의 해체 매트리스를 전시해 시몬스 침대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만져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개인의 수면 상태를 테스트할 수 있는 '슬립 솔루션 키오스크'와 함께 시몬스 침대만의 전문 수면 컨설턴트인 슬립마스터의 일대일 수면 큐레이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슬립 마스터는 방문객의 수면 습관과 체형 등을 고려한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최적의 매트리스를 추천하며, 수면 환경에 대해 섬세하게 조언한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갤러리 스타필드 안성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와 포켓스프링 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