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오합보쌈, 골목빵집 굴뚝빵…소문의맛집 시래기만두전골

공유
8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오합보쌈, 골목빵집 굴뚝빵…소문의맛집 시래기만두전골

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71회에는 맛의 승부사로 오합보쌈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71회에는 맛의 승부사로 오합보쌈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71회에는 골목빵집, 한 끗의 기적,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골목빵집' 코너에서는 상상 그 이상! 정체불명의 빵 등장 편으로 굴똑빵으로 입소문을 타는 용인 수지 <솔티브라운>을 선정했다.
한 가지를 바꾸어서 대박을 낸 '한 끗의 기적' 코너에서는 나무로 만든 물고기!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편으로 증평 <Bamboo>를 찾아간다.

'소문의 맛집'에는 예약필수! 원주를 뒤집은 풍성한 가을의 맛? 편으로 시래기와 두부 등이 들어간 다양한 만두전골을 즐길 수 있는 원주 혁신도시 <이씨손만두전골>을 찾아간다.

'맛의 승부사'로는 팔도의 산해진미를 한 그릇에! 오합보쌈 편으로 안국역 <애호락>을 방문, 맛의 비결을 들여다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빵집]
■ 솔티브라운
용인 동천역 베이커리 카페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굴뚝빵이 유명하다. 유기농빵 전문점으로 굴뚝을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특징인 굴뚝빵(오리지널) 6000원, 시나몬슈가굴뚝빵 6500원, 코코넛굴뚝빵 6500원이다.
-위치: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수로 767 분당수지유타워 230호

[핫 끗의 기적]
■ Bamboo
-위치: 충북 증평군 증평읍 초중 10길 26-21 보성하우스 1층

[소문의 맛집]
■ 이씨손만두전골
원주 혁신도시 만두전골 맛집이다. 수제 손만두에 시래기, 두부, 황태, 소고기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소고기 만두전골 9000원, 시래기 소고기 만두전골, 두부 소고기만두전골, 황태 소고기 만두전골 각각 1만원이다.
-위치: 강원 원주시 양지뜰 4길 17

[맛의 승부사]
■ 애호락
북촌 한식 맛집으로 오합보쌈을 소개한다. 정갈한 한식집으로 소문난 곳으로 밥집과 술집을 겸하고 있다. 각종 야채와 시골 된장에 푹 삶은 보쌈과 해산물 2종, 수육 무침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오합보쌈 2만8000원, 애호박찌개 8000원, 보쌈정식한상 1만원 등이 있다. 일요일 휴무.

-위치: 서울시 종로구 계동길 41 2층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