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소힘줄요리' 스지, 오천만의메뉴 랍스터해천탕 랍스터파스타

공유
2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소힘줄요리' 스지, 오천만의메뉴 랍스터해천탕 랍스터파스타

7일 오후 7시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72회에는 리얼 맛집으로 소 힘줄 요리 '스지'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7일 오후 7시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72회에는 리얼 맛집으로 소 힘줄 요리 '스지'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7일 오후 7시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72회에는 여행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맛집, 김PD가 떴다 등이 진행된다.

이날 여행본능, 섬에서는 반전매력 가득 보물섬, 통영 수우도 편으로 <블랙드래곤호(수우도 문어낚시)>, <진주클라이밍 김규철(수우도 해벽 클라이밍)>, <대항해수욕장 수상레저(수우도 레저보트)> 등을 둘러본다.
오천만의 메뉴에서는 바닷가재의 화려한 변신! 랍☆스타 편으로 익선동 <해천어부>, 일산 <전보씨푸드>등을 방문한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탱탱탱글! 시크릿보양식 ‘소힘줄요리’ 편으로 부산 스지 전문점 <스지회관>을 찾아간다.

김PD가 떴다 코너에서는 청계가 품은 푸른 빛 달걀, 청란! 편으로 문경 <닭들의고향>을 둘러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오천만의 메뉴]
■ 해천어부
익선동 맛집으로 해천탕이 유명하다. 생물 랍스타로 만든 용왕님스페셜 해천탕 18만원이다.
-위치: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11

■ 점보씨푸드
일산역 맛집으로 싱가포르 칠리크랩을 즐길 수 있다. 랍스터 파스타 3만5000원이다.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경의로 573

[리얼 맛집]
■ 스지회관
소 힘줄 요리인 스지 전문점으로 매콤하고 쫀득한 불스지가 유명하다. 맑은스지수육 2만8000원, 불스지 2만8000원, 스지어묵탕 2만원 등이 있다. 오후 5시 오픈.
-위치: 부산 동래구 명륜로139번길 25

[김PD가 떴다]
■ 닭들의 고향
푸른 달걀 청란으로 유명한 닭농장이다.
-위치: 경북 문경시 산북면 종곡길 301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