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제주 한우, 환상의코스 비지전골 민물장어샤부샤부 복어칼국수

공유
2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제주 한우, 환상의코스 비지전골 민물장어샤부샤부 복어칼국수

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73회에는 고수뎐으로 제주 한우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73회에는 고수뎐으로 제주 한우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73회에는 대박신화 어느날, 환상의 코스, 고수뎐 등이 진행된다.

이날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원하는 모든 것을 당신 손안에 편으로 일산 <걸리버공방>을 방문, 성공 비결을 배워본다.
'환상의 코스'에서는 선릉역! 열려라 국물 보양식 편으로 비지전골, 민물장어 샤브샤브, 복어칼국수 등을 둘러본다.

'고수뎐' 코너에서는 진짜가 나타났다! 이제껏 몰랐던 제주 한우 편으로 제주 구좌읍 <한울타리 한우>를 소개한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대박신화]
■ 걸리버 공방
일산 주엽동 공방으로 미니어처 전문 미술 공예품을 제작한다. 학생 중심의 미니어처 공방으로 성인 취미반 등을 운영한다.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70 주상복합상가동 1층 2101호

[환상의 코스-선릉역]
■ 피양콩할마니
4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곳으로 비지전골로 전파를 탄다. 대치동 이북 음식 전문점으로 콩비지전골과 김치비지가 유명하다. 콩비지전골(소) 2만2000원, 김치콩비지 8000원, 버섯콩비지 85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강남구 삼성로 81길 30

■ 어로장
선릉역 장어 전문점으로 민물장어샤부샤부를 소개한다. 대표메뉴 특장어덮밥 3만5000원이다. 장어 샤브샤브 시세 변동.
-위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52길 15, 1층 102호

■ 이대성의진면목
삼성동 한식 맛집으로 '복어칼국수'로 방송을 탄다. 점심에는 칼국수류, 저녁에는 보쌈, 닭도리꽃탕 등을 즐길 수 있다. 복칼국수 1만500원이다.
-위치: 서울 강남구 삼성로100길 23-3

[고수뎐]
■ 한울타리 한우
제주 구좌읍 송당어부오름 한우 정육식당으로 제주 한우와 흑돼지 전문점이다. 정육식당에서 고기를 구입해서 먹는 방식이다. 한우불고기 1만원, 테이블상차림비 1만2000원이다. 수요일 휴무.
-위치: 제주 제주시 구좌읍 송당서길 5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