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한화생명 베트남, YAN금융과 전략적 제휴

공유
0

[글로벌-Biz 24] 한화생명 베트남, YAN금융과 전략적 제휴

한화생명 베트남법인이 YAN금융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보험 상품을 전문적으로 자문하고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진=한화생명이미지 확대보기
한화생명 베트남법인이 YAN금융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보험 상품을 전문적으로 자문하고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 베트남법인이 YAN금융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보험 상품을 전문적으로 자문하고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9일 베트남 현지언론 Dau tu Chung khoan에 따르면 이번 협약에 따라 YAN금융은 한화생명 베트남법인의 파트너가 돼 YAN금융 유통채널을 통해 모든 보험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러한 협력은 고객의 편의성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화생명 베트남법인은 유통채널 다각화와 네트워크 확장을 지속적으로 추진 중이다. 한화생명 베트남법인은 2017년부터 TCA, 모빈, BOM 파이낸스, 월드링크 등과 협력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베트남 최초의 온라인 금융컨설팅 웹 사이트 더뱅크(Thebank.vn)와 손잡고 고객이 모바일플랫폼에서 적합한 보험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한화생명 베트남법인은 고객 중심 전략으로 은행, 핀테크, 디지털 기업 등 다양한 분야의 여러 회사와 협력에 속도를 내고 있다.

특히 현대 기술을 기반으로 서비스를 구축해 고객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한화생명 베트남법인은 지난달 모모월렛, 페이우와 같은 핀테크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결제 채널 디지털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