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0월 11일 일요일 ‘최상훈’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강림 운세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0월 11일 일요일 ‘최상훈’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강림 운세풀이

2020년 10월 11일 일요일 (음력 8월 25일 丁亥)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최상훈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54년 9월 8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54년 8월 12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54년 9월 8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1번

● 2020년 10월 11일 일요일 (음력 8월 25일 丁亥) 나의 오늘운세 보기


새로운 일을 설계하면 예상을 뒤엎고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오후에는 명예운 얻는다.

자신의 만족보다는 변화적인 자세로 일에 전념하라. 최선을 다하는 것이 급선무이다.


모든 일에 서두르지 말고 주위를 포용하되 과격한 발언을 금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은 따른다.


정확성이 요구되는 일에는 쉽게 싫증을 느끼며 만족도 힘들다. 오후는 안정을 유지하라.


개혁과 창조에서 새로운 아이템을 구함도 나쁘지는 않다. 변화를 추구할 때 좋은 결과가 나온다.


분주한 만큼 자신의 능력이 향상된다. 대인관계에는 원만함이 필요하며 여행할 기회도 있겠다.


문서적인 면에서 심사숙고하라. 타인을 포용할 줄 아는 인간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좋은 인연을 만나겠으니 마음의 문을 열고 기다려라. 재물과 명예도 얻게 된다.


미뤄졌던 문서는 풀리겠고 지나친 긴장은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