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직화 쌈떡볶이, 골목빵집 마카롱&다쿠아즈

공유
1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직화 쌈떡볶이, 골목빵집 마카롱&다쿠아즈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맛의 승부사로 직화 쌈떡볶이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맛의 승부사로 직화 쌈떡볶이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골목빵집,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한 끗의 기적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골목빵집'에는 작지만 강하다! 오후 완판, 대박 디저트 편으로 송파구 디저트 카페 <라쁘띠>를 선정했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가을 향 가득 머금은 능이 요리 열전 편으로 여주 <황제능이버섯백숙>을 선정했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평범함을 거부했다! 직화 쌈떡볶이" 편으로 신사역 가로수길 <미월당>을 방문한다.

'한 끗의 기적' 코너에서는 위험천만! 산속 무법자 말벌과의 사투 편으로 아산 산야초산장을 둘러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빵집]
■ 라쁘띠
석촌동 디저트 카페로 스콘과 다쿠아즈, 마카롱이 유명하다. 정인서 파티셰가 책을 낸 곳이다. 마카롱 2000원, 다쿠아즈 3500원, 스콘 3000원, 케이크 55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송파구 가락로11길 19

[소문의 맛집]
■ 황제능이버섯백숙
여주 맛집으로 능이오리열전으로 전파를 탄다. 황제능이해신탕 11만원, 능이오리백숙 6만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여주시 여양로 428

[맛의 승부사]
■ 미월당
직화 즉석떡볶이가 유명한 가로수길 맛집이다. 1인분 4000원으로 떡과 어묵, 야채를 무한 리필로 즐길 수 있다. 마늘떡은 4500원이다. 곱튀밥(직화소곱창+모듬튀김+마늘볶음밥) 1만9500원, 닭튀밥(직화 닭갈비+모듬튀김+마늘볶음밥) 1만5500원 등이 있다. 일요일 휴무.
-위치: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156길 32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