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 ‘프리미엄 서비스’ 오픈

공유
0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 ‘프리미엄 서비스’ 오픈

부산·경남권 VIP 충성심 높여 매출 높이려는 전략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라운지 전경. 사진=신세계사이먼이미지 확대보기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라운지 전경. 사진=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이 VIP급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서비스’ 강화로 업계와의 차별화에 나선다.

1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15일부터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인다.
여기에는 우수 고객에게 품격 있는 전용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는 아울렛 시장에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만의 고급 이미지를 구축해 간다는 전략이 반영됐다.

신세계사이먼은 신세계그룹과 미국 최대 부동산 개발 회사인 사이먼 프라퍼티 그룹의 합작법인으로, 2007년 여주점을 개점하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아울렛이라는 새로운 유통채널을 소개했다. 이후 2011년 파주, 2013년 부산, 2017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을 오픈하며 국내 프리미엄 아울렛 시장을 선도해나가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해 7월 국내 업계 최초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도입했다. VIP 고객에게 프리미엄 라운지(음료와 다과를 제공하는 휴식 공간)와 전용 파킹존(주차 구역)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했다. 서비스 시행 결과, 여주점 전체 매출에서 VIP 고객인 ‘프리미엄 멤버스’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이 서비스 도입 이전 대비 약 2배 수준으로 증가했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컨시어지 룸 내부. 사진=신세계사이먼이미지 확대보기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컨시어지 룸 내부. 사진=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은 앞선 성과에 힘입어 부산‧경남권까지 프리미엄 서비스를 확대한다. 이번에 VIP로 선정된 프리미엄 멤버스 고객들은 프리미엄 라운지‧파킹존 서비스 외에도 ‘컨시어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컨시어지 서비스는 부산점 라운지 내에 마련된 컨시어지 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해외 명품 브랜드가 입점한 여주점의 럭셔리 상품을 원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1대1 맞춤 서비스다.
이와 함께 다양한 제휴 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신세계사이먼은 신세계조선호텔이 운영하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 등의 숙박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무이자 할부와 포인트백 혜택이 포함된 프리미엄 리워즈 서비스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조창현 신세계사이먼 대표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해오고 있다. 이번 VIP 서비스 확대를 계기로 부산‧경남 지역 고객들에게 새로운 서비스와 쇼핑 경험을 선사하며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센터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