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전자랜드가 추천하는 '혼족' 위한 엔터테인먼트 가전은?

공유
0

전자랜드가 추천하는 '혼족' 위한 엔터테인먼트 가전은?

노래방기기·음향기기·VR기기·빔프로젝터 등

전자랜드가 '혼족'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가전 4종을 추천한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가 '혼족'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가전 4종을 추천한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혼자 노는 '혼족'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가전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엔터테인먼트 가전은 집에서 노래방·공연장·영화관 등과 비슷한 수준의 체험 환경을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노래방기기·음향기기·VR기기·빔프로젝터 등의 제품들이 이에 속한다. 전자랜드는 혼족 트렌드에 맞춰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엔터테인먼트 가전 4종을 추천했다.
먼저 '금영 뮤즐2 블루투스 마이크(KY-K300)'는 노래방 어플을 활용해 집 등에서 노래방 기분을 낼 수 있는 제품이다. 이어폰이나 오디오 앰프에도 연결이 가능하고 녹음 기능과 음악 감상 기능도 탑재해 다채로운 활용이 가능하다.

'금영 쥬크5 노래방 반주기(JUKE5 KHK-400)' 역시 업소용 반주기와 동일한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 USB 단자를 활용한 손쉬운 연결로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가전이다. 웹캠과 마이크 연결 등으로 손쉽게 음원과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 SNS에 업로드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풍성한 사운드로 집안을 까페나 영화관처럼 만들어주는 스피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A9 4세대 스피커'도 혼족을 위한 아이템이다. 실내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에 액티브 룸 보정 기능으로 스피커의 위치에 따라 사운드 성능을 최적화 할 수 있다.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2 블루투스 스피커'는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입체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모델이다. 은은하게 움직이는 무드 라이팅으로 집안 분위기를 멋스럽게 만들어주며 360 사운드 기능으로 어디에 배치하더라도 실내 공간 전체에 소리를 채워준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야외활동에 제약이 생기면서서 집에서라도 재밌게 놀고자 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면서 "놀이문화의 패러다임이 바뀌는 시기 답답한 마음을 관련 가전으로 조금이나마 해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