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3가지 맛 '철판부침케이크', 오천만의메뉴 '스테이크'

공유
6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3가지 맛 '철판부침케이크', 오천만의메뉴 '스테이크'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리얼 맛집으로 3가지 맛 철판부침케이크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리얼 맛집으로 3가지 맛 철판부침케이크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여행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 맛집, 김PD가 떴다 등이 진행된다.

'여행본능, 섬'에서는 자타공인! 가을 최고의 섬 트래킹, 사량도 편으로 선상낚시를 즐길 수 있는 <돈키호테펜션>을 비롯해 스쿠버다이빙 체험 <사량도다이빙센터>, 해루질 체험 <울랄라펜션> 등을 둘러본다.
'오천만의 메뉴'에서는 입에서 사르르~ 솜사탕 육질! 녹는 스테이크 편이 그려진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3가지 골라먹는 맛! '철판부침케이크' 편으로 인스타 핫플 익선동 일식당 <송암여관>을 찾아간다.

'김PD가 떴다'에서는 부자(父子)의 전통 어로, 강화 숭어잡이 편이 그려진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오천만의 메뉴]
■ 로리스 더 프라임 립
강남역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곳이다. 파티쉐가 따로 있어서 디저트도 인기를 끈다. 대표 메뉴 프라임 립 캘리포니아 컷 6만9000원이다.
-위치: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411

■ MW망원스테이크
망원역 핫플 스테이크 전문점이다. 3주 숙성 프리미엄 드라이 에이징 숙성육이 특징이다. 대표메뉴 디너 세트(1인) 3만9000원, 런치 세트 2만5000원이다. 매주 월요일 휴무.
-위치: 서울 마포구 망원로8길 73

■ 와우철판(당산본점)
당산 철판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불쇼를 덤으로 즐길 수 있는 코스 데판야끼가 유명하다. 랍스터 구이가 곁들여 나오는 코스C 5만5000원이다.
-위치: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205

[리얼 맛집]
■ 송암여관
익선동 일식당으로 '3가지 골라먹는 맛! 철판부침케이크'로 전파를 탄다. 대표메뉴 소 대창 오코노미야끼 2만1000원, 매운 낙지오코노미야끼 2만2000원, 훈제연어 오코노미야끼 1만9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11나길 31-3

[김PD가 떴다]
■ 삼복호(숭어잡이)
-위치: 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619번길 24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