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국순당, ‘온라인 횡성한우축제’ 통해 온택트시대 ‘백세주’ 알린다

공유
0

국순당, ‘온라인 횡성한우축제’ 통해 온택트시대 ‘백세주’ 알린다

횡성한우와 백세주의 어울림을 다양한 영상 콘텐츠로 소개

횡성한우 캐릭터 ‘한우리’와 좋은술 ‘백세주’. 사진=국순당이미지 확대보기
횡성한우 캐릭터 ‘한우리’와 좋은술 ‘백세주’. 사진=국순당

대표적인 우리술 기업 국순당이 온택트 시대를 맞아 ‘온라인 횡성한우축제’와 연계해 다양한 콘텐츠로 백세주 등 우리 술과 명품 횡성한우와의 어울림 알리기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국순당은 1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전국 최고의 한우 먹거리 축제인 ‘온라인 횡성한우축제’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의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통해 좋은술 백세주와 횡성한우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먹방 인플루언서 유튜버와 함께하는 ‘침샘폭발 횡성한우 먹방’과 유명 연예인이 횡성 주요 관광지를 체험하는 ‘랜선으로 떠나는 여행 캠핑 하누’ 등에 좋은술 백세주에 대한 정보와 횡성한우의 다양한 요리와 어울림 등을 유쾌하게 선보인다.

특히 가정이나 캠핑에서 직접 제조해 즐기는 것을 선호하는 홈바족 사이에서 최근 관심이 높은 백세주를 탄산수와 조합한 일명 ‘백세주가 깃든 조선하이볼’ 등 다양한 음용형태도 소개한다.

또한 온라인 횡성한우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국순당 및 국순당 제품 소개와 자연 발효 프리미엄 국순당 식초의 온라인 판매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오프라인 홍보도 병행한다. 강원도 횡성군 횡성문화체육공원에 설치된 온라인 횡성한우축제 오픈 스튜디오 및 전시관에 좋은 술 백세주를 전시하고, 횡성한우 캐릭터인 한우리와 좋은술 백세주가 함께 디자인된 기념품도 제작되어 배포된다.

국순당은 지난 8월에 횡성군 및 횡성문화재단과 ‘횡성한우축제 활성화를 위한 공식후원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축제 후원에 나서고 있다. 지난달부터 국순당 대박막걸리의 보조라벨에 온라인 횡성한우축제 홍보 문구와 QR코드를 부착하여 전국에 유통하고 있다.

또 국순당 SNS 계정을 통해 온라인 횡성한우축제의 정보를 공유하는 등 지원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