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공영쇼핑, 우수 중소기업 제품 알린다…'같이 체험단' 모집

공유
0

공영쇼핑, 우수 중소기업 제품 알린다…'같이 체험단' 모집

단순 판매를 넘어 상품 알리는 데 힘 보태고자 마련

공영쇼핑이 중소기업 제품을 알리기 위해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공영쇼핑이미지 확대보기
공영쇼핑이 중소기업 제품을 알리기 위해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공영쇼핑
공영쇼핑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알리기 위해 우리 제품 '같이 체험단'을 모집한다.

공영쇼핑은 오는 20일까지 어린이를 위한 저자극 세정제인 '버블버블액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버블버블액션은 CMIT·MIT, 벤질알코올, 클로페네신 등 8종의 걱정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제품이다. 스프레이형으로 휴대도 간편해 바디클렌저, 세안제, 핸드워시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바나나·청포도 향이 있으며, 생크림과 같은 촉감의 거품으로 원하는 모양을 만들 수도 있어 목욕과 동시에 창의·감성 놀이를 겸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체험단 신청 방법은 공영쇼핑 페이스북 친구 추가 후 모집글에 댓글로 '꼭 선정되어야 하는 이유'를 간단히 작성하면 된다. 총 1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추첨 대상은 만 10세 이하 자녀, 손주, 조카 등이 있는 고객이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상품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데 힘을 보태고자 마련했다"면서 "이번 체험단 모집을 시작으로 더 다양한 상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