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수타 삼겹살, 환상의코스 감태봉골레 장어스테이크 고추장스파게티

공유
0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수타 삼겹살, 환상의코스 감태봉골레 장어스테이크 고추장스파게티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고수뎐으로 수타 삼겹살(울금삼겹살)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고수뎐으로 수타 삼겹살(울금삼겹살)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대박신화 어느날, 환상의 코스, 고수뎐 등이 진행된다.

이날 '대박신화 어느 날'에는 관심과 애정을 직업으로, 관상어 전문 치료사 편이 그려진다.
'환상의 코스'에서는 경복궁역, 한국의 맛으로 다시 태어난 스파게티 편으로 감태 봉골레, 장어 스테이크, 고추장 스파게티 등을 둘러본다.

'고수뎐'에서는 육질로 승부한다! 수타(水打) 삼겹살 편으로 <수타생고기>를 선정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대박신화]
■ 드림아쿠아(관상어 치료)
-위치: 경기 부천시 경인로 543-1

[환상의 코스]
■ 서촌부엌
건강식으로 환영받는 감태를 활용한 감태 봉골레와 삼치오일 스테이크를 소개한다. 감태 봉골레 1만5000원, 삼치 스테이크 오일 1만8000원, 뚝배기해산물스튜 1만9000원등이 있다.
-위치: 서울 종로구 옥인2길 4, 1층

■ 사직씨엘
사직동 한옥으로 된 프랑스 요리 전문점이다. 장어 스테이크, 전복 스테이크를 소개한다. 낮에는 브런치 카페, 저녁 시간에는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변신한다. 장어 스테이크 3만5000원, 전복스테이크 3만3000원이다.
-위치: 서울 종로구 사직로 49-10

■ 한옥달
서촌 체부동 데이트 핫플로 고추장 스파게티, 우렁 된장 리소또로 방송을 탄다. 뚝배기 고추장 파스타(프리미엄 고추장으로 끓인 스튜식 토마토 스파게티) 2만1000원, 우렁 된장 리소또 1만8000원이다.
-위치: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가길 9

[고수뎐]
■ 수타생고기
신설동역 맛집으로 워터 에이징 숙성 생고기로 유명하다. 울금을 더해서 노란 빛이 도는 울금 삼겹살(180g) 1만3000원,, 울금목살 1만3000원, 울금 등심(한우) 3만원 등이다.
-위치: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천호대로2길 23-3

다양한 전국 이색 맛즙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