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0월 19일 월요일 ‘권용운’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강림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0월 19일 월요일 ‘권용운’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강림 사주풀이

2020년 10월 19일 월요일 (음력 9월 3일 乙未)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권용운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6년 5월 3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6년 3월 13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66년 5월 3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1번

● 2020년 10월 19일 월요일 (음력 9월 3일 乙未) 나의 오늘운세 보기


주위의 분위기를 파악하고 행동으로 옮겨라. 능력 한계에 부딪히면 갈등만 따른다.

섬세한 성격으로 인해 자만에 빠지기 쉽다.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주위를 포용함이 좋겠다.


주위와의 관계 개선이 필요하다. 융합하여 행동으로 옮김에 매사는 순탄하게 연결된다.


주위 여건을 절대 포용할 수 있도록 하라. 끈기와 여유 있는 자세로 대처함에 좋은 변화가 따른다.


금전적인 분야에서는 좋은 동반자가 나서며 귀인 도움으로 동남간 기쁨을 가져온다.


생각보다는 일은 빨리 실현이 될 수 있으며 그 성과는 기대보다 클 것이다.


윗사람의 조언이 활력을 갖게 된다. 금전적인 분야는 새로운 변화로 인해서 발전적으로 이어진다.


이성 간에 시비나 구설수 있으니 가급적 함구하라. 상대와의 진실성이 결여되 한계에 부딪힌다.


정신적인 갈등이 따르며 매사에 의욕이 저하된다. 따라서 현실을 탈피하고 싶을 것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