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17일 '쇼! 음악중심'서 첫무대 공개

공유
0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17일 '쇼! 음악중심'서 첫무대 공개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 첫무대가 17일 '쇼! 음악중심'서 공개된다. 사진=MBC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 첫무대가 17일 '쇼! 음악중심'서 공개된다. 사진=MBC 제공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 첫무대가 17일 '쇼! 음악중심'서 펼쳐진다.

또한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환불원정대 멤버들이 'DON'T TOUCH ME' 완성곡을 처음으로 듣는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 10일 공개된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가 국내외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음원 차트 상위권을 장악했다.

앞서 '지미 유'(유재석)는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허쉼탕(?)'에 불러 회의를 가졌다. 이때 음원이 공식 발표되기 전 멤버들에게 먼저 완성곡을 공개했다.

환불원정대 멤버들은 녹음 후 'DON'T TOUCH ME'로 하나된 목소리를 처음으로 듣게 됐다. 그런데 음악 시작과 함께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의문의 목소리'가 등장 해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멤버들은 놀란 마음을 가라앉히고 각 파트의 목소리에 집중하며 'DON'T TOUCH ME'에 완전히 빠져들었다. '지미 유'(유재석)와 김지섭(김종민) 매니저도 한껏 흥에 취해 춤판까지 벌였다는 전언이다.

그러나 노래의 시작을 알린 '의문의 목소리'는 환불원정대 멤버들 간에 "누가 한 거야!"라는 원성이 높아지자 'DON'T TOUCH ME'의 공식 음원에서는 아쉽게(?) 빠지게 됐다고 한다.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의 'DON'T TOUCH ME' 데뷔 무대는 오는 17일(토) 오후 3시 40분에 방송되는 '쇼! 음악중심'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아울러 'DON'T TOUCH ME'를 처음 들어 본 환불원정대 멤버들의 반응과 공식 음원에선 들을 수 없는 '의문의 목소리' 주인공은 과연 누구인지는 오는 17일 오후 6시 30분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