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광고모델 임영웅 몸값 더 치솟을 것"... TV조선 미스터 트롯 더 무비 22일 개봉 벌써 들썩

공유
0

"광고모델 임영웅 몸값 더 치솟을 것"... TV조선 미스터 트롯 더 무비 22일 개봉 벌써 들썩

사진= 뉴시스
사진= 뉴시스
전국을 트롯트 열풍으로 몰아 넣었던 TV조선의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오는 22일 개봉한다.

TV조선은 16일 '톱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10월 최고의 기대작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10월 22일로 개봉을 확정하고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가 가득 담긴 촬영 현장스틸 20종을 대방출했다"고 밝혔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톱6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콘서트 영화다.

22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으로 개봉된다.

이날 공개된 스틸 사진에는 콘서트 현장부터 리허설, MT 여행까지 다양한 모습이 담긴 촬영 현장이 담겼다.

먼저 에너지를 재충전하고자 떠난 톱6의 1박2일 MT를 엿볼 수 있다. 함께 피구를 하고, 설거지 내기 게임을 하는 등 캐주얼한 모습부터 서로 진솔한 토크를 나누는 모습까지 담겼다.

이어지는 콘서트 연습과 리허설 현장 사진도 있다. 연습과 리허설을 마치 실제 무대처럼 프로페셔널하게 소화하는 이들의 모습이 담겼다.

팬들은 "더 무비 공개로 임영웅 몸값 더 치솟을 것" "광고모델 제의 쏟아질 거 같아요"등 기대를 드러냈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