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스포츠 24] 레알 지단 감독, 도르트문트 FW 홀란드에 큰 관심…벤제마 후계자로 낙점?

공유
0

[글로벌-스포츠 24] 레알 지단 감독, 도르트문트 FW 홀란드에 큰 관심…벤제마 후계자로 낙점?

레알 마드리드의 지네딘 지단 감독이 벤제마의 후계자로 관심을 두고 있는 도르트문트 FW 엘링 홀란드.이미지 확대보기
레알 마드리드의 지네딘 지단 감독이 벤제마의 후계자로 관심을 두고 있는 도르트문트 FW 엘링 홀란드.

레알 마드리드를 이끄는 지네딘 지단 감독이 도르트문트 소속 노르웨이 국가대표 ‘괴물’ 공격수 엘링 홀란드 영입을 희망하고 있다고 현지시각 16일 스페인 신문 ‘마르카’가 보도했다.

홀란드는 지난 시즌부터 차세대 축구계를 이끌 샛별로 크게 주목을 받고 있다. 그는 지난 1월 도르트문트로 이적한 뒤 공식전 통산 23경기에 출전해 21골 5도움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 공격력을 과시하고 있다.

오랜 시간 프랑스 공격수 카림 벤제마의 후계자를 모색하고 있는 레알 마드리드는 올겨울 이적시장에서 홀란드 영입을 위해 움직일 것으로 보인다. 지단 감독도 “그는 내 선수는 아니지만 아주 좋은 선수”라고 말하며 영입에 긍정적인 자세를 보였다. 과연 올겨울 이적시장에서 홀란드의 레알 마드리드 입단이 성사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