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박명수 딸 박민서, 예원학교 한국무용과 합격

공유
0

박명수 딸 박민서, 예원학교 한국무용과 합격

개그맨 박명수와 피부과 의사 한수민의 딸 박민서 양이 지난 18일 유명 예술계 중학교 과정인 예원학교 한국무용과에 합격했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개그맨 박명수와 피부과 의사 한수민의 딸 박민서 양이 지난 18일 유명 예술계 중학교 과정인 예원학교 한국무용과에 합격했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개그맨 박명수와 피부과 의사 한수민의 딸 박민서 양이 유명 예술계 중학교 과정인 예원학교 한국무용과에 합격했다.

지난 18일 한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민서 합격 너무너무 축하해. 너무 고생 많으셨던 원장님과 6학년 친구들 축하드려요. 그동안 고생 많았던 우리 여보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민서 양의 합격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박명수는 "당신이 고생했어. 사랑해"라는 댓글로 아내 한수민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박명수 딸 박민서 양은 지난 4월 18일 세종문화회관의 무관중 생중계 공연 프로젝트 '힘내라 콘서트'(힘콘) 중 서울시 무용단의 창작 무용극 '놋'(N.O.T) 무대에 올랐다.

당시 성인 무용수들과 함께 공연을 펼친 민서 양은 섬세한 표정 연기와 역동적인 동작으로 뛰어난 무용 실력과 넘치는 끼를 과시했다. 특히 박명수와 엄마인 피부과 의사 한수민 씨를 닮은 외모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박명수는 2018년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딸이 4학년인데 한국무용을 열심히 하고 있다"며 "초등학생이지만 콩쿠르를 앞두고 밥도 안 먹고 밤을 새면서 열심히 노력한다"고 전했다.

예원학교는 중학교 과정의 예술계 특수학교로 무용, 미술, 음악 등의 전공학과가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