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U+아이돌라이브서 레드벨벳 부퀘스트 첫방

공유
0

U+아이돌라이브서 레드벨벳 부퀘스트 첫방

아이돌Live 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 부퀘스트 포스터 이미지. 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아이돌Live 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 부퀘스트 포스터 이미지.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부퀘스트' 네 번째 주인공으로 걸그룹 ‘레드벨벳’이 출연해 20일 오후 5시 아이돌라이브 앱을 통해 첫 방송된다고 19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자체 제작으로 아이돌Live를 통해 독점 제공하는 부퀘스트는 '부(副)캐릭터'와 '퀘스트'의 합성어다. 부퀘스트는 AB6IX(에이비식스)와 ITZY(있지), NCT DREAM(엔시티 드림) 등 국내 대표 아이돌이 등장하며 화제를 모았다.
아이린&슬기 유닛, OST, 웹예능 등 활발한 개인 활동 중인 레드벨벳은 부퀘스트로 오랜만에 멤버 4명이 모였다. 멤버들은 감성 카페, 테마파크, 숙소 등에서 휴식하고 최근 관심사 등 대화를 나누고 게임을 즐기는 등 편안한 휴식을 누렸다.

레드벨벳의 부퀘스트 방송 공개를 기념해 직접 녹음한 말하는 인형은 물론, 멤버 각자 여행지에서 진행한 미션을 통해 획득한 캐릭터를 착장한 사진으로 한정판 포토카드를 제작했다. 시청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한다.

레드벨벳의 부퀘스트는 20일 오후 5시 아이돌Live를 통해 단독으로 최초 공개되며, 매주 화·목 오후 5시에 총 8회로 방송된다. 본방송 종료 후 멀티캠, 촬영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아이돌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사 고객 역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로 '아이돌Live' 앱을 내려 받아 레드벨벳의 부퀘스트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