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직화쌀국수 왕갈비쌀국수 반세오, 오천만의메뉴 로봇치킨

공유
3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직화쌀국수 왕갈비쌀국수 반세오, 오천만의메뉴 로봇치킨

김PD가 간다, 순천만짱뚱어마을 탐방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82회에는 리얼맛집으로 서울숲 베트남 음식 직화쌀국수와 반세오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82회에는 리얼맛집으로 서울숲 베트남 음식 직화쌀국수와 반세오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82회에는 여행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맛집, 김PD가 떴다 등이 진행된다.

이날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서울에서 1시간! 화성 ‘국화도’ 편이 그려진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촉촉 담백~ 찰꽉 궁합! 꽈리찰밥닭 편으로 송파구 <우디가이드>와 강남구 <롸버트치킨>을 찾아간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비행기 없이 착륙! 베트남에서 즐기는 특별한 한 끼 편으로 서울숲 <꾸아(Qua)>를 선정했다.

김PD가 떴다 코너에서는 15m 반경의 짱뚱어, 꼼짝 마! 짱뚱어 홀치기 편으로 <순천만짱뚱어마을>을 둘러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여행본능 섬-국화도]
■ 명가 사계절 휴양지 펜션
-위치: 경기도 화성시 우정읍 국화리 12-1번지
[오천만의 메뉴]
■ 우디가이드
천호역 로스트 치킨 맛집으로 대표메뉴 크림 로스트 치킨 2만3000원, 미트 로스트 치킨 2만3000원이다. 오후 6시 오픈,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607

■ 롸버트치킨
논현동 배달전문 치킨집이다. 로봇이 만드는 치킨으로 방송을 탔다. 치킨로봇 기계가 튀긴 치킨으로 오차없는 계량과 일정한 작업 속도가 특징이다. 셰프 없는 주방으로 로봇이 튀겨주는 미래형 치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하루 매출은 50만원~100만원 선이다. 홀이 없고 로봇만 있는 매장으로 양념치킨, 후추치킨, 양념계장치킨이 유명하다. 프라이드 기준 1마리 1만5900원이다. 오후 4시 오픈.

-위치: 서울 강남구 언주로 604

[리얼맛집]
■꾸아(Qua)
서울숲 베트남 음식 맛집으로 동남아 현지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직화쌀국수와 반세오가 유명하다. 대표메뉴 직화쌀국수 8500원, 왕갈비쌀국수 1만 4000원, 반세오 2만4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26-24 B1층 꾸아

[김PD가 떴다]
■ 순천만짱뚱어마을
-위치: 전남 순천시 별량면 일출길 217-14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영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