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DB금융투자, 한국벤처투자와 비상장사 분석보고서 발간 협약 체결

공유
0

DB금융투자, 한국벤처투자와 비상장사 분석보고서 발간 협약 체결

DB금융투자는 한국벤처투자와 유니콘 기업 육성 및 회수시장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DB금융투자이미지 확대보기
DB금융투자는 한국벤처투자와 유니콘 기업 육성 및 회수시장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DB금융투자
DB금융투자는 22일 한국벤처투자와 유니콘 기업 육성 및 회수시장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21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벤처투자는 DB금융투자에 유망 기업 리스트를 제공하고 공동으로 기업 분석 보고서를 발간하여 벤처기업의 스케일업을 지원한다.
또한 향후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벤처기업의 성장투자를 위해 양사의 국내외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투자자와 기업을 연결할 계획이다.

DB금융투자는 공동 보고서 발간과 더불어 유망 벤처기업이 가치를 제대로 인정받고 신속히 투자받을 수 있도록 벤처기업의 IR과 기업 규모에 적합한 단계별 투자자 매칭을 지원한다.

DB금융투자는 한국벤처투자와 비상장 기업 분석 보고서 발간을 통해 시장에 벤처투자 정보를 제공하고 투자자와 소통을 넓혀나갈 방침이다.

벤처기업의 투자 확대로 기업공개, 인수합병 등이 활발해지면 회수시장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