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와이 결혼 발표, 12월 비공개 웨딩…8년 교제한 여자친구와 "입대전 사랑의 결실"

공유
0

비와이 결혼 발표, 12월 비공개 웨딩…8년 교제한 여자친구와 "입대전 사랑의 결실"

래퍼 비와이(28‧BewhY)가 22일 8년 동안 교제해온 여자친구와 결혼한다고 직접 발표했다. 사진=비와이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래퍼 비와이(28‧BewhY)가 22일 8년 동안 교제해온 여자친구와 결혼한다고 직접 발표했다. 사진=비와이 인스타그램 캡처
래퍼 비와이(28‧BewhY)가 8년 동안 교제해온 여자친구와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22일 비와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를 통해 직접 결혼소식을 전했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비와이가 12월 결혼한다고 보도한 바 있다.

독실한 크리스천인 비와이는 "오늘 여러분에게 제 인생에서 하나님에게 받은 가장 큰 축복을 알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남긴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평생을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동반자를 20살 무렵에 만나서 8년의 교제 끝에 군 입대 전 사랑의 결실을 맺으려 한다"고 적었다.

그는 또 "열애 8년 동안 제 반려자는 저와 교제한다는 이유로 SNS를 2차례 정도 탈퇴할만큼 많은 비난과 악플로 고생이 많았다"며 "이번에 함께할 저의 결심이 화살이 되어 돌아오지 않기를 바란다"며 예비신부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코로나19사태로 양가 가족들과 지인들로만 치를 예정이며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와 양가 가정을 배려해 기타 구체적인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알렸다.

앞서 비와이는 지난 2017년 MBC TV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등에 출연해 미술 선생인 여자친구와 5년 째 열애중이며 그녀와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고 밝혀왔다.
비와이는 당시 여자친구와는 교회에서 처음 만났으며, 4개월 동안 짝사랑을 하다가 연애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그동안 비와이는 SNS에 미모의 여자친구와 담은 달달한 데이트 사진을 게재하는 등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비와이는 지난 2014년 싱글 '왈츠'(Waltz)를 통해 데뷔했다. 2016년 엠넷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에서 우승하며 이름을 떨쳤다. 지난해 11월 힙합레이블 데자부그룹을 론칭했다. 지난 6월 래퍼 심바자와디와 듀엣 앨범 '네오 크리스천(Neo Christian)'을 발표했다.

비와이는 최근 새롭게 방송을 시작한 엠넷 '쇼미더머니9'에 심사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