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0월 24일 토요일 ‘박중훈’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강림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0월 24일 토요일 ‘박중훈’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강림 사주풀이

2020년 10월 24일 토요일 (음력 9월 8일 庚子)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박중훈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6년 3월 23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6년 3월 2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66년 3월 23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1번

● 2020년 10월 24일 토요일 (음력 9월 8일 庚子) 나의 오늘운세 보기


전반적으로 길일이니 자신을 확고히 믿고 밀고 나가라. 흔들림 없는 자세가 요구된다.

내실을 다지고 내일을 준비하라. 눈앞의 이익에 급급하면 얻을 것이 적어진다.


금전적인 면은 대체로 좋을 것이나 건강이 염려가 된다. 안정을 추구하라.


심리적인 갈등으로 의욕이 저하된다. 원인을 정확히 진단한 뒤 행동하도록 하라.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함이 좋다. 이익에 집착하면 주위로부터 오해만 사게 된다.


이성 간은 기쁨이 기약되고 정치가는 명예를 얻게 된다. 재물운도 따르고 문서운도 좋다.


냉정한 판단은 큰 이익을 가져온다. 다각적인 부분에서 다양한 시도가 요구된다.


안정에 힘을 쓰고 이웃과도 화목하라. 정신적, 육체적 피로가 가속될 조짐이 보인다.


원인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합리적 판단이 요구된다. 주관을 갖고 떳떳하게 행동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