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0월 26일 월요일 ‘김홍파’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강림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0월 26일 월요일 ‘김홍파’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강림 사주풀이

2020년 10월 26일 월요일 (음력 9월 10일 壬寅)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홍파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2년 1월 5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1년 11월 29일생 수리는 5번

예) 출생일 1962년 1월 5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7번

● 2020년 10월 26일 월요일 (음력 9월 10일 壬寅) 나의 오늘운세 보기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하라. 주위로 인한 갈등과 오해의 영향이 없도록 신중을 기하라.

자신을 부각 시킬 수 있다. 정신적인 갈등에 휘말리는 경우가 있으니 명심하라.


심리적으로 안정을 갖지 못하고 있다. 가급적 타인의 일에는 개입하지 말고 현상태를 유지하라.


진일보 적인 상태에서는 귀인 도움도 크게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능력을 발휘하라.


서로 융합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뜻을 관철 시킬 수 있도록 하라. 오후 문서운에는 행운이 찾아온다.


자신의 명예와 위치를 확고히 하라. 안정의 기반을 구축하는 가운데서 매사가 성취된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신속한 결단력이 필요하다. 오후는 심리적인 갈등에 심신이 고달프다.


성취 할 수 있는 가능성이 클 때이므로 과감하게 실천하면 뜻을 이루게 된다. 이성 간에도 행운이 찾아온다.


확실한 비젼이 없이 상대와 동조하면 손해를 자초하게 된다. 침묵이 최선의 방법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 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