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엔씨소프트 신작 ‘트릭스터M’ 출격 예고…28일부터 사전 예약 진행

공유
0

엔씨소프트 신작 ‘트릭스터M’ 출격 예고…28일부터 사전 예약 진행

'트릭스터M'[사진=엔씨소프트] 이미지 확대보기
'트릭스터M'[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NC))의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트릭스터M’이 오는 28일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NC에 따르면 트릭스터M은 엔트리브소프트가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로 엔트리브의 ‘트릭스터’ IP를 활용해 개발 중이다.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이용자가 직접 선정한 ‘드릴 아이템’, ‘펫(Pet)’과 함께 스페셜 예약 보상인 ‘까발리에의 천만장자 꾸러미’를 보상으로 받는다. ‘까발리에의 천만장자 꾸러미’를 열면 게임 내 재화와 장신구 등을 얻는다.

사전 예약 참여자는 28일 오전 10시부터 NC의 모바일·PC 웹툰 플랫폼 ‘버프툰(BUFFTOON)’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추가 보상(1,000코인)도 획득한다.

NC는 브랜드 사이트에 트릭스터M 콘텐츠를 추가로 공개하기로 했다. 이용자는 △동료와 함께 모험을 펼치는 트릭스터M의 길드 ‘컴퍼니’ △강화에 실패해도 아이템을 잃지 않는 ‘장비 강화 시스템’의 상세 내용을 볼 수 있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공유 이벤트(2차)에 28일부터 내달 17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SNS에 트릭스터M 브랜드 페이지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1만원)을 받을 수 있다. 트릭스터M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이모티콘도 얻는다.


민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c0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