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투게더 어게인' 영상 공개

공유
0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투게더 어게인' 영상 공개

오비맥주가 소상공인을 응원하는 '스텔라 아루투아'의 '투게더 어게인' 영상을 선보인다. 사진=오비맥주이미지 확대보기
오비맥주가 소상공인을 응원하는 '스텔라 아루투아'의 '투게더 어게인' 영상을 선보인다.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는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응원하는 '투게더 어게인(Together Again)' 디지털 영상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장기화 되는 코로나19 사태로 매출 감소를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영상을 제작했다. 스텔라 아르투아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은 다시 상권이 활기를 띠고 사람들이 함께 모여 다시 소통할 날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경쾌하고 세련된 재즈 선율로 재해석한 '오피셜리 미싱유(Officially Missing You)' 연주로 시작하는 영상에는 국내 재즈계를 대표하는 뮤지션인 이한얼 피아니스트를 비롯해 최진배 베이시스트, 차기은 드러머, 신현필 색소포니스트, 조정현 트럼펫터 등이 참여했으며 '우리가 함께 했던 이곳에서 다시 만날 그 날을 위해'라는 내용을 전달한다.

이와 함께 오비맥주는 이번 활동의 일환으로 용산복지재단에 '이태원 소상공인 살리기'라는 프로젝트로 기부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기부금은 코로나19로 경제적 타격을 받은 소상공인과 저소득층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담당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응원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전달하고자 이번 활동을 기획했다"면서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나눴던 일상이 하루 빨리 회복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