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양식 메인 디쉬를 집에서"…파리바게뜨, 가정간편식 '퍼스트 클래스 키친' 론칭

공유
0

"서양식 메인 디쉬를 집에서"…파리바게뜨, 가정간편식 '퍼스트 클래스 키친' 론칭

메인 디쉬 7종과 베이커리 제품 6종 새롭게 출시

파리바게뜨가 새로운 가정간편식 브랜드를 론칭한다. 사진=SPC이미지 확대보기
파리바게뜨가 새로운 가정간편식 브랜드를 론칭한다. 사진=SPC
파리바게뜨가 식사용 제품군을 강화한다.

파리바게뜨는 자체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 '퍼스트 클래스 키친'을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셰프가 만든 한 끼 식사'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외식 메뉴에 베이커리 역량을 접목한 다양한 서양식 제품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는 퍼스트 클래스 키친의 론칭에 맞춰 기존 가정간편식 제품의 품질과 편의성을 모두 강화했다. 제품 용량도 시중에서 판매되는 간편식 제품보다 약 1.5배가량 늘리고, 가격대도 합리적으로 책정했다. 조리 시간을 줄여 간편하게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퍼스트 클래스 키친은 서양 음식의 주요 요리에 해당하는 '메인 디쉬' 7종과 에어프라이어로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제품' 6종 등 총 13종으로 구성된다.

메인 디쉬는 레스토랑에서 조리한 듯한 뛰어난 맛과 시각적 완성도를 보여주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함박 스테이크 라이스 ▲치킨&쉬림프 로제 파스타 ▲나폴리탄 토마토 파스타 등으로 구성됐다.

'홈쿡'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에어프라이어 전용 베이커리도 내놓았다. ▲스파이시 치킨 포카챠 ▲양송이스프&브레드볼 키트 ▲미니 토종효모 바게뜨 ▲믹스베리 페스츄리 등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는 새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4일까지 해피 앱에서 광고 영상을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프라이기를 증정한다. 또, 제품 1개 구매 시 1000원 할인과 3개(합산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31일까지는 해피오더로 제품을 구매하면 무료 배송과 함께 해피포인트 5% 적립과 2000원 페이사(신한페이판·카카오페이·스마일페이) 추가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가정간편식 시장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34년간 축적한 제과제빵 노하우와 고유의 기술을 적용해 차별화된 HMR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과 시장 조사를 통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식사용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