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브로드밴드, '학교폭력 예방문화 조성 포럼' 열려

공유
0

SK브로드밴드, '학교폭력 예방문화 조성 포럼' 열려

이은정 경기도전문상담교육연구회장(왼쪽), 박상수 한국법조인SK브로드밴드는 본사 9층 공감마루에서 '2020 블러썸 학교폭력 예방문화 조성 포럼'을 했다고 27일 밝혔다. 협회 인권교육센터장, 강지원 변호사, 조정실 학교폭력피해자가족협의회장 모습. 사진=SK브로드밴드이미지 확대보기
이은정 경기도전문상담교육연구회장(왼쪽), 박상수 한국법조인SK브로드밴드는 본사 9층 공감마루에서 '2020 블러썸 학교폭력 예방문화 조성 포럼'을 했다고 27일 밝혔다. 협회 인권교육센터장, 강지원 변호사, 조정실 학교폭력피해자가족협의회장 모습. 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서울 회현동 SK남산빌딩에서 2020 블러썸 학교폭력 예방문화 조성 포럼을 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포럼에는 2020 블러썸 청소년영상제를 공동 주최 및 후원하는 연세대학교, EBS, 교육부와 협력기관인 한국법조인협회, 학교폭력피해자가족협의회, 경기도전문상담교육연구회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블러썸 청소년영상제는 청소년들이 직접 자신의 문화에 대해 고민하고 영상화하는 과정에서 실천적인 해결방법 모색을 돕는 SK브로드밴드의 공익사업이다. 지난해부터 학교폭력 예방교육 및 인식개선을 주제로 SK브로드밴드와 EBS, 연세대학교가 공동주최하고 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