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스포츠 24] 바이에른 2연승 행진…적지에서 접전 끝 로코모티프 2-1 제압 (유럽 CL)

공유
0

[글로벌-스포츠 24] 바이에른 2연승 행진…적지에서 접전 끝 로코모티프 2-1 제압 (유럽 CL)

한국시각 28일 새벽에 열린 UEFA 챔피언스리그 A조 2라운드 경기에서 홈팀 로코모티프 모스크바를 2-1로 꺾은 바이에른 뮌헨 선수들이 기쁨을 나누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시각 28일 새벽에 열린 UEFA 챔피언스리그 A조 2라운드 경기에서 홈팀 로코모티프 모스크바를 2-1로 꺾은 바이에른 뮌헨 선수들이 기쁨을 나누고 있다.

UEFA 챔피언스리그(CL) A조 조별리그 2라운드 로코모티프 모스크바와 바이에른 뮌헨의 경기가 한국시각 28일 모스크바 RZD 아레나에서 열려 2-1로 원정팀 바이에른이 승리하며 2연승을 달렸다.

앞선 라운드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4-0으로 대파한 디펜딩 챔피언 바이에른은 이날 경기에서 전반 13분 미드필드 왼쪽에서의 긴 패스를 페널티 지역 오른쪽으로 달려들던 파바르가 문전으로 띄워주자 니어 포스트로 쇄도하던 고레츠카가 헤딩슛으로 선취골을 뽑았다.

하지만 홈팀 로코모티프 모스크바의 저항도 만만치 않았다. 좀처럼 추가 골을 뽑지 못한채 팽팽한 경기가 이어진 가운데 후반 25분 미란추크에게 되레 동점 골을 허용했다. 하지만 이후 공세의 고삐를 쥔 바이에른은 후반 34분 추가 골을 따낸다. 하비 마르티네스의 패스를 받은 키미히가 중거리 슛을 성공시켜 2-1이 됐다.

로코모티프 모스크바는 마지막 코너킥에서 골키퍼도 공격에 가담하는 등 추격 의지를 보였지만 결국 따라잡지 못하고 바이에른이 2-1로 승리했다. 바이에른이 2전 2승으로 조별리그 통과 유리한 고지를 선점한 가운데 로코모티프는 1무 1패를 기록하며 하위권으로 밀렸다.

■ 경기결과와 득점자

로코모티프 모스크바 1-2 바이에른 뮌헨

전반 13분 0-1 고레츠카 (바이에른 뮌헨)

후반 25분 1-1 미란추크 (로코모티프 모스크바)

후반 34분 1-2 키미히 (바이에른 뮌헨)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