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포블록스, 조현제 신임 한국 지사장 선임

공유
0

인포블록스, 조현제 신임 한국 지사장 선임

조현제 인포블록스 코리아 신임 지사장
조현제 인포블록스 코리아 신임 지사장
인포블록스(Infoblox)는 한국 지사장에 씨엠티정보통신의 수석 부사장 출신인 조현제 지사장을 선임한다고 28일 밝혔다.

조현제 신임 지사장은 국내 고객들이 오늘날의 하이브리드 환경 속에서 현대적이고 확장 가능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해 인포블록스의 한국 고객 저변 확대를 이끌 계획이다.
조지 창(George Chang) 인포블록스 아시아∙태평양및 일본 지역 수석 부사장은 "조현제 신임 지사장의 리더십팀 합류를 환영하고 있으며, 앞으로 이뤄갈 성과에 대한 기대를 하고 있다"며 "네트워크 및 보안 분야의 전문가로서 폭넓은 지식과 경험을 갖춘 조현제 지사장은 아태 지역의 주요 시장인 한국에서 인포블록스를 한 단계 더 도약시킬 최고의 적임자이다"고 말했다.

창 수석 부사장은 "한국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 및 가치 창출을 지원하고, 인포블록스코리아의 새로운 성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인포블록스코리아에 합류하기 전 조현제 지사장은 씨엠티정보통신에서 수석 부사장을 역임했으며, SK네트웍스에서 경력을 시작해 글로벌 IT 보안 기업인 포스포인트(Forcepoint), 포티넷코리아(Fortinet), 체크포인트코리아(Checkpoint)에서 한국 지사장을 지낸 경험을 갖추고 있으며, 국내 주요 제조, 통신, 금융, IT 대기업을 비롯해 공공기관과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이끌어내며 뛰어난 사업 감각을 발휘했다.

조현제 인포블록스코리아 지사장은 "보안 클라우드-매니지드 네트워크 서비스는 클라우드 환경으로 전환하는 기업들에게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네트워크의 차세대 보안, 안정성 및 자동화를 실현시키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인포블록스는 국내 파트너 및 고객들이 운영 환경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향상된 네트워크 컨트롤 및 보호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조 지사장은 "보안 클라우드-매니지드 네트워크 서비스의 선도 기업인 인포블록스에 합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인포블록스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세대 네트워크 경험을 기반으로 국내 리더십을 더욱 확고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