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장민호 이찬원, 짝꿍요가 흥 분출 '발리에서 생긴 뽕'

공유
3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장민호 이찬원, 짝꿍요가 흥 분출 '발리에서 생긴 뽕'

'대리만족 발리 여행' 요기 다니엘 깜짝 출연

28일 밤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 25회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F4가 발리처럼 꾸민 국내 한 장소에서 짝꿍요가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TV 조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8일 밤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 25회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F4가 발리처럼 꾸민 국내 한 장소에서 짝꿍요가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TV 조선 영상 캡처
트로트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F4가 '뽕숭아학당'에서 '대리만족 발리 여행'을 떠난다.

28일 밤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 25회에서 트롯맨 F4가 발리풍으로 꾸며진 한 국내의 장소에서 촬영한 '발리에서 생긴 뽕'편이 전파를 탄다.
'뽕숭아학당' 제작진은 "트롯맨 F4는 발리 여행을 떠난 듯 들뜨고 행복한 기분으로 곳곳에서 다양한 예능감을 대폭발시켰다"며 "네 사람이 한층 레벨업된 '장꾸력'을 선사할 '발리에서 생긴 뽕'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방구석 여행 특집에서 트롯맨 F4는 첫 4인 4색 공항 패션을 괴사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후 제작진이 구현한 발리에 도착한 멤버들은 환호성을 내지른 것도 잠시, 발리의 자랑인 요가 클래스에 돌입했다. 특히 이날 요가 수업에는 특별한 요가 선생님인 추억의 기인 요기 다니엘이 깜짝 출연해 분위기를 달군다.

이날 선 공개된 영상에서 짝꿍요가에 도전하는 장민호는 요기 다니엘의 시범을 보고난 뒤 "무슨 그림을 바라는 거냐?"라고 제작진에게 귀여운 항의를 하는 모습이 그려져 웃음을 선사한다.

실전 요가 수업에서는 YB 팀 임영웅과 이찬원은 자세마다 비틀거리며 몸치 듀엣을 결성해 포복절도를 유발한다. 반면, OB 팀 영탁과 장민호는 안정적이고 완벽한 자세로 의외의 요가 신동으로 떠올라 요기 다니엘로부터 극찬을 받는다.

트롯맨 F4는 또 발리 전통 기념품이 걸린 전화 연결 제시어 대결도 펼친다. '전화 연결 제시어 대결'에서 트롯맨 F4는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어 원하는 단어를 얻어낸다.
특히 임영웅은 한밤중 끝도 없는 구애 노래를 불러 문제가 무엇이고, 상대는 누구인지 궁금증을 고조시켰다는 후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의 발리에서 생긴 뽕은 이날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뽕숭아학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