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1월 1일 일요일 ‘김태우’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강림 운세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1월 1일 일요일 ‘김태우’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강림 운세풀이

2020년 11월 1일 일요일 (음력 9월 16일 戊申)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태우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1년 4월 15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1년 3월 20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1년 4월 15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2번

● 2020년 11월 1일 일요일 (음력 9월 16일 戊申) 나의 오늘운세 보기


계획한 일을 잘 검토하여 진행하라. 무리한 욕심을 부리지 말고 과로를 피할 것이 좋겠다.

몸과 마음이 일치되지 않으니 모든 계획에 차질이 생긴다. 순리대로 풀어나가라.


서남 간에서 귀인을 만나 행운을 얻는다. 매사 실속을 생각하고 추진함이 중요하다.


과묵한 성격과 배짱이 통하는 날이다. 집념을 갖고 매달리면 뜻한 바가 성취된다.


시작이 하루를 좌우하니 되도록 침묵하라. 명예운과 재물운 따르나 오기는 절대 금물이다.


주위로부터 고립될 우려가 있으니 원만하게 처세하라. 오후는 행운의 시간이다.


오전은 분주한 반면 의욕은 저하되니 지연하는 작전도 필요하다. 명예운과 재물운, 애정운이 따른다.


주위를 의식하지 말고 소신을 갖고 행동하면 만사는 순리대로 이뤄지게 된다.


모든 승부는 오후가 유리하다. 상대를 알고 대처하라. 명예운, 재물운 모든 일이 뜻대로 풀린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