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1월 2일 월요일 ‘김원해’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강림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1월 2일 월요일 ‘김원해’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강림 사주풀이

2020년 11월 2일 월요일 (음력 9월 17일 己酉)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원해 영화배우, 연극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9년 4월 6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9년 2월 20일생 수리는 5번

예) 출생일 1969년 4월 6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2번

● 2020년 11월 2일 월요일 (음력 9월 17일 己酉) 나의 오늘운세 보기


금전적인 면에서 실리를 추구하고 능력 발휘에 최선을 다하라. 행운의 날이 된다.

유능한 벗들로 인해 위축감이 느껴질 것이나 당당히 대처하면 큰 행운의 시기이다.


혁신적 변화를 고려해 봄직한 시기이다. 내실을 확고히 할 때만 성공으로 연결된다.


공과 사를 확실히 구별할 때 큰 성공을 거둔다. 성급하면 되는 일이 없다.


실제적인 효과를 얻으려 노력하라. 헛된 욕심은 돌이킬 수 없는 손실을 초래하게 된다.


능력 발휘에 좋은 시기이니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라. 특히 재물 운이 좋다.


사업의 확장만 삼가면 대체로 무난한 하루가 될 것이다. 이성 간의 문제에도 유의하라.


분주는 하나 얻는 것이 없을 것이니 욕심을 버리고 내일을 준비하라.


상대방과 협력해야 실효를 거둘 수 있으니 대인관계를 염두에 두고 계획을 실현할 것이 좋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