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이스침대, 전북 최초의 '에이스 스퀘어' 전주에 오픈

공유
0

에이스침대, 전북 최초의 '에이스 스퀘어' 전주에 오픈

'체험존' 등 고객 취향에 맞게 매장 내부 세분화한 것이 특징
광고 속 '박보검 침대'인 라노떼를 비롯해 타사 제품도 구비

에이스침대가 3일 전북 전주시 덕진구에 에이스 스퀘어를 열었다. 사진=에이스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에이스침대가 3일 전북 전주시 덕진구에 에이스 스퀘어를 열었다.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전북 지역 최초의 대형 프리미엄 매장 ‘에이스 스퀘어 전주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온라인에서의 가구 구매가 늘어나고 있지만, 한번 구매하면 평균 사용 기간이 긴 침대의 경우 다른 가구와 달리 꼼꼼하게 직접 체험하고 사려는 고객들이 많아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유지되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이런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2015년부터 지역 대표 상권에 체험형 프리미엄 오프라인 매장인 에이스 스퀘어를 선보이고 있다. 전북 전주시 덕진구에 처음 들어서는 이번 에이스 스퀘어 전주점은 지역 소비자들에게 에이스침대를 비롯한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는 공간으로 기획됐다.

이 매장은 약 902㎡(약 273평)의 대형 매장으로, 다양한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에이스침대는 고객들이 각자 취향에 맞는 제품을 둘러볼 수 있도록 매장 내부를 ▲체험존 ▲싱글존 ▲패밀리존 ▲VP존(주력 상품 전시 공간) ▲룸세트존 ▲스트레스리스존 등으로 세분화해 차별화를 꾀했다.

특히 ‘RA400’ ‘RA360’ ‘RA320’ 등 프리미엄 매트리스 ‘로열 에이스’의 전 제품을 진열한 매트리스 체험존은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고 자유롭게 에이스침대의 최고급 제품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존의 경우, 조명 밝기 조절이 가능해 실제 침실의 느낌을 한층 살려 꼼꼼하게 만져보고 직접 누워 경험해 볼 수 있다.

에이스침대의 베스트셀러인 ‘오팔로(OPALO)’, ‘BMA-1157’과 에이스침대 광고 속 박보검 침대로 유명한 ‘라노떼’도 에이스 스퀘어 전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하이엔드 매트리스 브랜드 ‘에이스 헤리츠’, 원목의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리오가구’ 상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에이스 스퀘어 전주점 개점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전 구매고객 대상으로 소프라움 호텔베딩세트, SESA 베개속통 세트, 타올을 증정한다. 침대 ‧협탁을 구매하는 예비부부에게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과 여행용 가방을 주는 ‘에이스 웨딩멤버스’ 프로모션도 전개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 스퀘어 전주점은 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안하게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세심하게 구성한 매장이다. 전북에 최초로 들어서는 에이스침대의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인 만큼 지역 소비자들이 에이스침대가 소개하는 제품을 폭넓게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