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활용품업계 소식(3일)] 쿠쿠·깨끗한나라·다이슨·다이소

공유
0

[생활용품업계 소식(3일)] 쿠쿠·깨끗한나라·다이슨·다이소

쿠쿠 대표 펫 가전 2종 최근 매출 상승해 눈길
깨끗한나라,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참여
다이슨, 연말 앞두고 한정 '헤어 케어' 상품 선봬
다이소, '크리스마스 기획전'으로 이른 연말 맞이

쿠쿠가 지난 7월 내놓은 '넬로 펫 스마트 급수기'. 사진=쿠쿠이미지 확대보기
쿠쿠가 지난 7월 내놓은 '넬로 펫 스마트 급수기'. 사진=쿠쿠

쿠쿠, 반려동물 건강 위한 ‘펫 가전’ 매출 ‘껑충’


쿠쿠는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Nello)’의 대표제품 ‘펫 에어샤워&드라이룸’(이하 펫 드라이룸)과 ‘펫 스마트 급수기’의 매출이 급증했다고 3일 밝혔다.

쿠쿠가 지난해 6월 선보인 펫 드라이룸의 올해 3분기 판매량은 지난해 3분기 대비 약 40% 증가했으며, 지난 7월 출시한 펫 급수기의 9월 판매량도 8월 대비 114% 상승했다.

쿠쿠는 생활가전으로 제품력에 대한 신뢰를 쌓아온 브랜드에서 펫 제품을 출시하고,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훈련사), 수의사 등 전문가 집단의 조언을 반영해 제품을 개발한 점이 이 같은 호조세의 원인이라고 분석했다

쿠쿠 관계자는 “앞으로도 동물들의 행동적, 신체적 특성을 고려해 상품 개발로 펫팸족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깨끗한나라,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참여


깨끗한나라는 이베이코리아가 개최하는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해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깨끗한나라이미지 확대보기
깨끗한나라는 이베이코리아가 개최하는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해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는 오는 12일까지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 옥션, G9에서 여는 프로모션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한다.

빅스마일데이는 회당 평균 6200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방문하는 연중 최대 규모 할인 축제다. 깨끗한나라는 이번 행사에서 기저귀, 생리대, 화장지, 물티슈 등 8종을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기저귀 제품은 맞춤형 팬티 기저귀 ‘보솜이 액션핏앤모션’과 100% 천연코튼(면) 기저귀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가 있다. 생리대 제품은 100% 순면커버 ‘순수한면 제로’와 100% 유기농 순면커버 ‘건강한 순수한 면’, 신제품 ‘디어스킨’으로 구성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온라인으로 생활용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깨끗한나라의 인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할인 행사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다이슨, 연말 맞아 기프트 에디션 한정 출시


다이슨이 코퍼(구리) 색상으로 연말 기프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다이슨 애어랩 스타일러(위쪽부터),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사진=다이슨이미지 확대보기
다이슨이 코퍼(구리) 색상으로 연말 기프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다이슨 애어랩 스타일러(위쪽부터),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사진=다이슨


다이슨은 연말을 맞아 회사 대표 헤어 케어 제품으로 구성한 기프트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기프트 에디션으로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됐다. 이들 상품은 코퍼 색상으로 디자인됐는데, 이는 다이슨의 헤어 제품에 들어가는 ‘디지털 모터 V9’에 사용된 코퍼(구리) 소재를 기념하는 의미다.

올해 5월 나온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를 각각 다양한 액세서리와 제공하는 기프트 패키지 구성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다이슨만의 지능형 시스템으로 정밀하게 온도 제어를 해주며, 4셀 리튬이온 배터리 기술이 적용돼 있어 무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다이소, "동화 속 산타마을로 초대합니다"


다이소는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열고 260여 종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사진=다이소이미지 확대보기
다이소는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열고 260여 종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사진=다이소


㈜아성다이소(이하 다이소)는 ‘동화 속 산타마을로의 초대’를 주제로 지난 2일부터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펼치고 있다.

기획전은 크게 트리장식 가게 파티 가게 장식포장 가게 장난감 가게 등 4개 영역으로 구분된다. 트리 장식, 디즈니 제품을 비롯해 총 260여 종 상품이 준비됐다. 이 중 2000원 이하 상품은 전체의 70% 이상을 차지한다.

다이소 관계자는 “집에서 온 가족이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