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1월 6일 금요일 ‘나인우’ 운세&나의 연애운 재회운 궁합 강림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1월 6일 금요일 ‘나인우’ 운세&나의 연애운 재회운 궁합 강림 사주풀이

2020년 11월 6일 금요일 (음력 9월 21일 癸丑)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나인우 탤런트, 뮤지컬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4년 9월 17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4년 8월 12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94년 9월 17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9번

● 2020년 11월 6일 금요일 (음력 9월 21일 癸丑) 나의 오늘운세 보기


성급한 판단은 눈을 흐리게 하니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라. 오후는 안정세이다.

지위가 안정되니 곤란한 사람을 보살펴 주어라. 뜻밖의 좋은 일이 겹친다.


동남간에 귀인이 있다. 나가면 득이 있고 들어오면 편해진다. 피로가 겹치는 시기이다.


가정에서 충돌을 피할 것. 먼저는 잃고 나중에는 얻는다. 가정이 편안해야 득이 된다.


명예운과 재물운이 겸비하니 경거망동하지 말라. 넓은 포용력으로 상대를 감싸라.


당황하지 말고 추진하라. 매사가 늦어지겠지만 포기하면 처음도 끝도 없게 된다.


분수를 모르고 처세하면 실패한다. 판단을 잘하면 오후 재물과 명예를 얻는다.


이익 없는 일에 나서지 말라. 도리어 근심만 따르니 실리부터 계산하도록 하라.


정직함이 통하는 날이다. 주위가 어지러우나 주관을 굽히지 말라. 오후에는 좋은 결과가 있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밤섬부군당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