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1월 7일 토요일 ‘이유진’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강림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1월 7일 토요일 ‘이유진’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강림 사주풀이

2020년 11월 7일 토요일 (음력 9월 22일 甲寅)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이유진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4년 12월 6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4년 11월 4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94년 12월 6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1번

● 2020년 11월 7일 토요일 (음력 9월 22일 甲寅) 나의 오늘운세 보기


활용할 수 있는 여건에 편승하면 자신의 의도대로 뜻이 관철되며 이성 간에도 행운이 따른다.

내실을 다져 호전세로 돌입될 수 있도록 하라. 재물운과 명예운은 물론 귀인 도움도 뒤따른다.


성급한 행동보다 심사숙고하여 인간적인 우애를 병행하도록 하라. 재물의 형성은 다소 유리한 방향으로 전개된다.


실리적인 측면에서 부각될 수 있도록 노력하라. 분주한 만큼 실속을 얻기 어려우니 명심하라.


안정된 측면에서 겸허하게 받아들여라. 예상 밖의 이익을 추구할 수 있을 것이다.


쉽게 매사를 처리하면 위험한 부담이 따른다. 가급적 책임의 한계를 분명히 하라.


동업이나 자금의 관계는 원활하게 진행될 것이다. 폭넓은 대인관계가 큰 이익으로 부각된다.


이상만 추구하다 보니 현실감이 없다. 가급적 심리적인 안정을 추구하고 변화 변동을 꾀하라.


침착하게 매사를 자신의 이익으로 승화시킬 수 있다. 다만 너무 소극적이면 일이 다소 지연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