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목포대, 4차산업혁명 인재양성 온라인 특강 개최

공유
1

목포대, 4차산업혁명 인재양성 온라인 특강 개최

전남 강진군(군수 이승옥)이 최근 ‘2021 일자리창출 역량 및 신규일자리사업 발굴’이란 주제로 다산청렴연수원에서 워크숍을 개최했다./국립목포대학교=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전남 강진군(군수 이승옥)이 최근 ‘2021 일자리창출 역량 및 신규일자리사업 발굴’이란 주제로 다산청렴연수원에서 워크숍을 개최했다./국립목포대학교=제공
국립목포대학교 WISET 전남지역목포대사업단(단장 박복희)은 최근 목포대학교 및 목포해양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언택트 시대 4차산업혁명과 학생들의 준비”라는 주제로 온라인 특강을 실시했다.

이번 특강은 이윤석 센터장(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의 “언택트 시대 4차산업혁명과 학생들의 준비-퍼팩트 스톰, 정답보다는 해답이다”라는 특강 주제로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강의는 “코로나 19, 인구감소, 4차산업혁명”을 키워드로 진행되었으며, 특강에서는 4차 산업혁명에 의한 일자리 감소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기업가 정신이 필요하다는 것을 집중적으로 강조했다.

이번 특강은 온라인 실시간 특강으로 진행되었으며 목포대학교 학생들과 목포해양대학교 학생 60여 명이 동시에 온라인 접속을 통해 특강에 참여하는 성과를 보였다.

한편 WISET 전남지역목포대사업단은 11월 10일(화) 15시 최용석 교수(중앙대학교 산학협력단)의 『언택트 시대 미래기술을 만나다』, 11월 13일(금) 14시에는 김은경 그룹장(SK C&C DT기술전략)『기업이 원하는 인재상과 나의 진로준비』라는 주제로 실시간 온라인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정필온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qr0878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