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1월 10일 화요일 ‘김오복’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강림 운세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1월 10일 화요일 ‘김오복’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강림 운세풀이

2020년 11월 10일 화요일 (음력 9월 25일 丁巳)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오복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8년 11월 8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8년 9월 29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88년 11월 8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2번

● 2020년 11월 10일 화요일 (음력 9월 25일 丁巳) 나의 오늘운세 보기


계약이나 부분적인 거래에서 신중함을 기하고 성급한 언행은 가급적 삼가는 것이 유리하다.

아집이나 욕심만으로는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주위를 포용하여 순리를 택함이 빠를 것이다.


성취욕이 강할수록 매사에 빠른 발전도 따른다. 언행의 일치에서 보람을 느끼게 된다.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고 기회를 조성하라. 쌓아 올린 성과는 무너지지 않으니 내실을 기하라.


돌파구를 찾아 현 상황을 타개하도록 하라. 모순점은 있으나 인내하는 자세에서 뜻을 찾게 된다.


겸허한 자세로 임하면 일의 전개가 유리한 방향으로 바뀔 것이다. 활동적인 분야는 자제하라.


분주한 만큼 실리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라. 주위의 활용범위가 큰 변수로 등장할 수 있다.


직선적인 언행은 상대가 피곤함을 느낄 수 있다. 융합하여 포용하는 자세로 받아들일 때 기쁨이 따른다.


일시적인 효과를 노리면 실속이 없을 시기이다. 근본적인 문제의 해결만이 이익과 연결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