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시몬스·이랜드·쿠쿠·이마트, 창립 기념 행사로 '고객 몰이' 박차

공유
0

시몬스·이랜드·쿠쿠·이마트, 창립 기념 행사로 '고객 몰이' 박차

'얼리버드' 우대, 요일별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판촉 방안 다양해

올해 창립 150주년을 맞은 시몬스 침대는 할인 행사에 총력을 다 하고 있다. 사진=시몬스 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올해 창립 150주년을 맞은 시몬스 침대는 할인 행사에 총력을 다 하고 있다. 사진=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 이랜드그룹, 쿠쿠전자, 이마트 등 유통기업들이 회사 창립의 순간을 기념하며 다양한 행사를 벌이고 있다.

먼저 시몬스 침대는 브랜드 창립 150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전국 매장에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선사하고 있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와 백화점 매장 또는 시몬스 맨션에서 ‘젤몬’·‘에디슨’을 구매하면 10%, ‘헨리’·‘윌리엄’·‘헬렌’을 구매하면 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싱글‧수퍼싱글 매트리스를 포함해 라지킹‧킹오브킹‧그레이트킹 등 특정 사이즈 매트리스를 구매할 경우 추가 5% 할인이 적용된다.

‘얼리버드’ 행사도 마련했다. 2021년 2월 27일까지 배송설치를 마치는 고객에게는 매트리스 추가 5%의 할인을 추가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랜드몰은 이랜드그룹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사진=이랜드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이랜드몰은 이랜드그룹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사진=이랜드그룹


이랜드리테일의 온라인몰인 이랜드몰은 오는 22일까지 이랜드그룹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벌인다.

10일부터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진행되는 ‘구구타임’ 초특가 행사를 비롯해 ‘릴레이 극한특가’ 행사와 ‘요일별 브랜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40주년 한정 굿즈 사은 행사도 준비됐다. 오는 15일까지 이랜드몰에서 7만 원 이상 구매 시 ‘나인웨어 브런치세트’와 숟가락‧포크를 1000원에 살 수 있다. 16일부터 22일까지는 10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아웃도어 프로덕츠 프리미엄 다운(거위털) 무릎담요’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이랜드몰은 ‘꽝 없는 룰렛 이벤트’로 다양한 가격대의 E포인트를 매일 무작위로 지급한다.

쿠쿠전자는 창립 42주년을 맞아 '쿠쿠몰'에서 고객 사은 행사를 벌이고 있다. 사진=쿠쿠전자
쿠쿠전자는 창립 42주년을 맞아 '쿠쿠몰'에서 고객 사은 행사를 벌이고 있다. 사진=쿠쿠전자


쿠쿠전자(이하 쿠쿠)도 창립 42주년을 맞아 공식 온라인 몰인 ‘쿠쿠몰’에서 고객 사은 행사를 전개한다.

쿠쿠는 1978년 성광전자로 밥솥 업계에 첫발을 내디딘 후, 40년 이상 밥솥 개발과 생산에 매진해왔다. 이 회사는 밥솥 누적 판매량 3000만 대를 넘어서며 밥솥 시장의 75% 이상을 점유한 업계 1위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밥솥 외에도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등 생활가전과 반려동물을 위한 펫 가전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종합 건강생활 기업으로 지속 성장 중이다.

11월 말까지 쿠쿠몰은 3인용‧6인용‧12인용 식기세척기를 최대 34% 할인가에 내놓고, 전자레인지 인기 제품은 최대 73% 할인 판매한다. 쿠쿠의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의 제품들을 기존가 대비 최대 35%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펫스티벌’ 판촉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16일까지 열리는 ‘쿠쿠 세일 페스타’에서는 쿠쿠의 인기 제품인 ‘IH 전기압력밥솥’과 ‘트윈프레셔’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1월 중 쿠쿠몰에서 20만 원 이상 제품을 살 경우 구매 금액대에 따라 ‘스팀핏 다리미’ ‘1구 인덕션 전자레인지’ ‘3인용 식기세척기’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는 지난 5일부터 창립 27주년 기념 행사를 개최 중이다. 사진=이마트이미지 확대보기
이마트는 지난 5일부터 창립 27주년 기념 행사를 개최 중이다. 사진=이마트


올해로 창립 27주년을 맞은 이마트도 지난 5일부터 코리아세일페스타를 겸한 대대적인 개점기념 행사를 하고 있다.

이마트는 협력업체와의 사전 기획과 자체 마진 축소로 준비한 ‘리미티드딜’ 상품 18종을 판매하고 있다. 대표 행사 상품으로는 ‘포스트 코코볼 정글탐험대’ ‘칠성사이다’ ‘TS 럭셔리 샴푸’ ‘참나무 훈연란’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코디 베이지 소프트 화장지’ ‘자연퐁 주방세제’ ‘아우라 딜라이트 섬유유연제’ 등 생활용품과 ‘CJ 해찬들 태양초 골드 고추장’ ‘켈로그 아몬드 푸레이크’ ‘롯데 빈츠’ 등 가공식품을 1+1행사 가격에 내놨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