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돼지갈비 곰탕, 골목빵집 쑥식이&초식이

공유
3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돼지갈비 곰탕, 골목빵집 쑥식이&초식이

1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맛의 승부사로 돼지갈비 곰탕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맛의 승부사로 돼지갈비 곰탕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1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골목빵집, 한 끗의 기적,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골목빵집'에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빵의 정체는? 편으로 인천 청라 <미들웨이>를 선정했다.
'한 끗의 기적'에서는 반려식물 되살리는 가마 화분의 정체는? 편 으로 하남 <다옴도자기공방>을 찾아간다.

'소문의 맛집'으로는 해물찜 속 해물만 1kg? 3kg? 편으로 서울 줄구 <약수해물찜해물탕>을 방문한다.

'맛의 승부사'에서는 한국인의 소울푸드, 곰탕의 진화! 돼지갈비 곰탕 편으로 강남 <거자필반>을 방문, 대박 비결을 들여다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빵집]
■ 미들웨이
인천 청라 골목빵집으로 에그타르트와 쑥이 든 페스츄리 쑥식이, 잠봉뵈르가 유명하다. 제주에서 잘 알려진 빵집으로 청라 지구로 이전했다. 에그타르트 2800원, 잠봉뵈르 6500원 등이 있다. 매주 화요일 휴무.
-위치: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329번길 9
[한 끗의 기적]
■다옴도자기공방
반려식물 다육이를 담아 더욱 아름답게 하는 도자기 화분으로 유명하다.
-위치: 경기 하남시 이성로41번길 16

[소문의 맛집]
■ 약수 해물찜 해물탕
약수역 해물찜과 해물탕 전문점이다. 곤이와 주꾸미. 새우, 꽃게 등 해물이 들어간 해물찜(대) 6만9000원, 해물탕(대) 6만9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중구 다산로 111

[맛의 승부사]
■ 거자필반
고소한 갈빗살과 쫄깃한 제주돼지를 푹 고아서 만든 돼지갈비 곰탕으로 유명하다. 갈비곰탕(보통) 1만원, 갈비곰탕(특) 1만3000원, 육개장 느낌의 칼칼 갈비곰탕(보통) 1만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08길 8 1층 거자필반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과 독특한 아이템으로 대박을 일구어 내는 다양한 업종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