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1월 12일 목요일 ‘김영광’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강림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1월 12일 목요일 ‘김영광’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강림 사주풀이

2020년 11월 12일 목요일 (음력 9월 27일 己未)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영광 (Kim Youngkwang) 탤런트, 모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7년 1월 11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6년 12월 12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87년 1월 11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20년 11월 12일 목요일 (음력 9월 27일 己未) 나의 오늘운세 보기


선의의 경쟁은 가급적 포용력으로 받아들여라. 불평과 불만의 요소가 따르지만 인내하라.

실리적인 측면에서 몰아붙이면 명예는 뒷전에 놓이게 된다. 문서에서 기쁨을 갖게 된다.


심리적인 갈등이 대두되면 매사에 의욕 또한 저조한 상태로 돌입될 것이다. 겸허한 자세로 대처하라.


완벽함을 추구하니 명예운도 따를 것이다. 이익을 추구할 시기가 아니니 자제할 것이 좋겠다.


문서 적인 갈등이 따르니 때로는 과감한 결단이 필요하다. 이성 간에는 빠른 발전이 예상된다.


현실적인 측면에서는 큰 이익이 따르지 않는다. 명예와 문서 적인 분야에서는 충돌이 예상되니 주의하라.


결실을 이루기에는 시간이 소요된다. 아울러 금전적인 측면은 인내하고 내실을 다져라.


재물이나 명예가 강하게 작용 한데에 따르는 갈등도 클 것이다. 행동은 가급적 과감하게 실행하라.


최대한의 노력으로 결실을 맺게 된다. 자신의 이익도 겸비할 줄 알아야 뜻이 형통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