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엠하우스, 브랜드 직접 선택하는 '원픽 쿠폰' 출시

공유
0

KT 엠하우스, 브랜드 직접 선택하는 '원픽 쿠폰' 출시

커피, 편의점, 베이커리, 치킨 등 카테고리 별 최대 6개 브랜드 선택 가능

사진=KT 엠하우스
사진=KT 엠하우스
KT 엠하우스는 고객 선택형 상품권 '원픽 쿠폰'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원픽 쿠폰은 선물 받은 사람이 원하는 브랜드의 상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이다.

원픽 쿠폰은 커피, 편의점, 베이커리, 치킨, 피자 등 카테고리 별 최대 6개의 브랜드로 구성됐다. 수신자는 원하는 브랜드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원픽 쿠폰은 선택한 브랜드의 기프티쇼를 다시 받는 방식으로 사용 가능하다. 예를 들어 커피 원픽 쿠폰을 받은 고객이 쿠폰 내의 링크를 통해 스타벅스를 선택하게 되면 스타벅스의 아메리카노 기프티쇼가 재발송 된다. 원픽 쿠폰은 기프티쇼 앱 또는 기프티쇼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KT 엠하우스는 ‘원픽 쿠폰’을 통해 고객의 편의를 확대하고 기프티쇼의 사용률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출시 이후 카테고리 내 브랜드를 추가하여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정호 KT엠하우스 사업총괄 상무는 "기업 고객의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고 고객 만족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B2B 상품으로도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모바일 상품권 이용 고객의 니즈를 더욱 면밀하게 파악하여 더 나은 상품과 편의를 제공하는 기프티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