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반찬가게 파주 오감만족 이색반찬, 인생분식 '옛날칼국수'

공유
5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반찬가게 파주 오감만족 이색반찬, 인생분식 '옛날칼국수'

빅데이터 랭킹맛집, 서울 닭볶음탕 TOP5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우리 동네 반찬 가게로 파주 오감만족 이색반찬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우리 동네 반찬 가게로 파주 오감만족 이색반찬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보고 먹고 즐기고!3GO, 우리 동네 반찬 가게, 빅데이터 랭킹 캇집, 인생분식 등이 진행된다.

이날 '보고 먹고 즐기고! 3GO'코너에서는 인천 3GO 여행 편이 그려진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남다른 노하우로 완성한 오감만족 이색 반찬 편으로 파주 <반찬카페>를 소개한다.

'빅데이터 랭킹 맛집'에는 서울 최고의 닭볶음탕 TOP 5 편이 그려진다.

'인생 분식' 코너에는 소박한 행복이 그리울 땐, 추억 한 그릇 편으로 광명시장 옛날손칼국수를 선정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 내고향강원도
-위치: 인천 중구 연안부두로75번길 27-2
■ 삼목선착장(신시모도 가는 길)
-위치: 인천 중구 영종해안북로847번길 55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반찬 카페
파주 야당역 반찬가게로 오감만족 이색반찬으로 전파를 탄다. 1인 가구 위주 반찬으로 다양한 가짓수가 특징이다.
-위치: 경기 파주시 경의로 1042 1층 119호

[랭킹 맛집]
■정태네 실비집
명동 숨은 맛집 실내포장마차로 서울 닭볶음탕 톱5에 꼽혔다. 양은 냄비에 매콤한 국물이 특징인 닭볶음탕+주먹밥 3만3000원이다. 오후 4시 30분 오픈, 일요일 휴무.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20길 15

[인생분식]
■ 옛날손칼국수
광명시장 손칼국수 전문점으로 청양고추 양념장을 넣은 소박한 칼국수가 인기 메뉴다. 칼국수 2500원, 수제비 3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광명시 광명로928번길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과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