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1월 20일 금요일 ‘안내상’ 운세&나의 연애운 재회운 궁합 강림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1월 20일 금요일 ‘안내상’ 운세&나의 연애운 재회운 궁합 강림 사주풀이

2020년 11월 20일 금요일 (음력 10월 6일 丁卯)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안내상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4년 12월 25일(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4년 11월 22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64년 12월 25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2번


평탄한 하루가 되겠다. 남의 일에 개입하지 말라. 누명 쓸까 염려된다.


마음이 허공에 뜨니 새로운 일을 시작하지 말라. 하던 일이나 열심히 할 것이 좋겠다.


지성이면 감천이다. 정직하게 밀고 나가면 도움을 얻어 생각했던 일을 이루게 된다.


잘 풀리면 명예도 얻겠으나 구설 또한 따른다. 자중하는 것이 현명한 처세가 된다.


공직자는 승진할 운세이다. 귀인 도움을 얻으니 금전운도 좋다. 인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부드러운 처세가 득이 된다. 모든 사람에게 덕을 베풀면 행운도 따른다.


일이 성사되기 어렵더라도 상대가 접근할 때까지 기다려라. 귀인은 서쪽에 있다.


지루하더라도 참고 견뎌내라. 기다리면 뜻을 이룬다. 무엇보다도 인내가 필요한 하루이다.


때로는 고집도 필요하다. 승리는 자신의 것이니 박력 있게 일을 추진해 나가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밤섬부군당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