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구미호뎐' 또 결방, 정상 방송 언제?

공유
0

'구미호뎐' 또 결방, 정상 방송 언제?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이 18일에 이어 19일에도 결방한다. 사진=tvN 제공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이 18일에 이어 19일에도 결방한다. 사진=tvN 제공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이 18일에 이어 19일에도 결방한다.

tvN은 이날 오후 10시30분에 휴방인 '구미호뎐'을 대신해 교양프로그램 '미래수업'을 편성했다.
앞서 '구미호뎐' 측은 남은 4회를 앞두고 극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한 주 휴방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제작진 측은 "'구미호뎐'은 모든 촬영을 마치고 더욱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후반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전날인 18일에는 '구미호뎐' 내용 요약 및 제작 기록을 담은 스페셜 '구미호뎐-600년의 전설'이 방송됐다. 구신주 역의 황희와 기유리 역의 김용지가 내레이션을 맡아 색다른 케미를 발산했다.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남자 구미호 이연(이동욱 분)과 그를 쫓는 프로듀서 지아(아음, 조보아 분)의 매혹적이고 잔혹한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다. 전통 설화를 재해석한 '구미호뎐'은 전래동화 속 인물들이 우리와 같은 모습으로 살고 있다는 독특한 세계관을 설정으로 하고 있다.

이태리가 연기하는 겉모습만 이무기 대신 지아 속에 들어 있는 이무기 실체를 이연이 어떻게 끌어낼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구미호뎐' 13회는 오는 25일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