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구재이 만삭 근황, 아름다운 인생 D라인 공개…훈남 남편 웨딩 화보 재조명

공유
0

구재이 만삭 근황, 아름다운 인생 D라인 공개…훈남 남편 웨딩 화보 재조명

배우 구재이가 19일 인생 만삭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구재이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구재이가 19일 인생 만삭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구재이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구재이가 만삭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구재이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느덧 9개월. 오늘 셀프로 남긴 인생 첫 D라인"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구재이는 임신 전과 다름없는 변함없는 미모에 왼손으로 허리를 잡고, 오른손으로는 부른 배를 만지며 사랑스러운 모성애를 드러내고 있다.


앞서 구재이는 지난 7월 임신 16주차임을 알렸다. 당시 그는 초음파 사진을 공개하며 "갑자기 찾아와 깜짝 놀라게 한 리보"라고 알렸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아름다워요', '건강하게 순산하시길', '너무 예쁘다~ 배만 나온 리보애미~~리보야 곧 만나겠네', '순산 기원', '아름다운 사진♡ 아름다운 엄마♡' 등의 댓글로 응원헸다.


구재이는 지난 2018년 12월 프랑스에서 대학 교수로 재직 중인 남성과 결혼했다. 5년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지인 소개로 만나 1년간 교제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구재이는 지난 2019년 12월 30일 결혼 1주년을 맞아 훈남 남편 얼굴을 엿볼수 있는 웨딩화보를 SNS에 공개해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2006년 CF모델로 데뷔한 구재이는 2012년 '드라마 스페셜-습지생태보고서'를 통해 연기자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2016년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민효주 역으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다. 2018년 OCN 드라마 '미스트리스'에서 주연 도화영 역으로 활약했다.

사진=구재이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구재이 인스타그램 캡처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