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연말 위한 까사미아의 ‘홈파티’ 제안법?

공유
0

연말 위한 까사미아의 ‘홈파티’ 제안법?

매트리스, 1인 리클라이너 등 힐링 관련 품목 최대 30% 할인 판매

까사미아가 '까사미아와 함께하는 겨울 홈파티'를 주제로 오는 12월 20일까지 판촉 행사를 연다. 사진=까사미아
까사미아가 '까사미아와 함께하는 겨울 홈파티'를 주제로 오는 12월 20일까지 판촉 행사를 연다. 사진=까사미아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가 오는 12월 20일까지 ‘까사미아와 함께하는 겨울 홈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 연말 집에서 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포근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까사미아의 신제품 가구부터 홈파티를 위한 소품‧테이블웨어까지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까사미아의 매트리스 신제품과 토퍼를 30% 할인가에 제공하며, ‘알도’, ‘레토’ 등 신제품 침대도 10% 할인한다. 1인 리클라이너 신제품 2종도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적 소재를 갖춘 ‘세피아’, ‘카르네’ 등 다이닝 테이블 신제품은 기존가 대비 20% 싸게 판다. LED 캔들, 미니 트리 등 소품류와 신세계백화점의 대표 캐릭터 ‘푸빌라’를 적용한 한정판 테이블웨어도 20% 저렴하게 준비했다.

특별 결제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29일까지 까사미아 매장에서 ‘신세계 까사미아 삼성카드’로 100‧200‧300만 원 이상 결제 시 5‧10‧15만 원 캐시백(환급)을 해준다. 노블 소파, 로디 1인 리클라이너 등 기획 상품을 구매할 경우 마일리지를 5%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유형호 까사미아 영업전략팀장은 “고객들에게 재충전과 기분전환의 기회를 제공하고 집에서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홈리데이’를 권장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까사미아의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연말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